고객의소리함 제작 아크릴소리함 건의함제작 아크릴모금함 병원고객의소리함 마트고객의 소리 관공서 칭찬합니다. 아크릴상자 건의합니다. 아크릴제작 판촉물꽂이 광고용품

Posted by ADbucket

2013. 7. 14. 06:50 광고 판촉 홍보 I Promotion l Event

저작권: 이미지 쵤영 배포 전제등을 금지 합니다 ( 솔루션 작동증)

(자세히보기) www.ADBUCKET.co.kr

 

고객소리함_600

 

(자세히보기) www.ADBUCKET.co.kr

 

고객소리함_750_상세

아크릴 광고물 소재에 알루미늄 증착 처리한 후 Gold/Silver 효과를 살려 잉크젯 액을 코팅한 제품이다. 메탈라이징 이라고도 불리는데 주로 웨딩사업이나 이벤트, 광고판촉물, 고객소리함, 건의함, 아크릴판촉물등 홍보물 및 디스플레이 등에 주로 쓰인다

고객의소리함06

1.

광고용품에 주로 공판인쇄방식으로 고객의소리함을 제작후 실크와 같은 조그마한 구멍이 뚫려 있는 형지를 사용하며 이 구멍을 통해 잉크를 통과시킴으로써 아크릴소리함에 필요한 로고등을 인쇄하는 방식이다.

실크를 주로 사용해왔기 때문에 ‘실크스크린’이라고도 한다. 곡면에 인쇄가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고객소리함, 아크릴상자, 모금함, 원목상자등, 아크릴, 고객의소리, 아크릴상자, 케이스, 기념품, 광고용품 및 유리, 자동차 차체와 같은 종이 이외의 소재에 인쇄할 때 주로 사용한다.
일정 소재에 주로 도형, 문자 위주의 간단한 작업을 할 때 용이하며, 복잡한 컬러작업에 한계가 있고 계조표현이 불가능한 만큼 아크릴제작후 단색의 글자나 이미지 인쇄에 적합하다. 제작비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나 색상 수가 많을수록 비용이 가중된다.

 

(자세히보기) www.ADBUCKET.co.kr

 

고객의소리함04

 

(자세히보기) www.ADBUCKET.co.kr

 

고객의소리함03

2.

도료를 사용한 페인팅. 일반적으로 제품 완성 후 최종 마감제로 녹방지와 색을 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고객소리함에 컬러도장을 하기 전에 불순물을 제거하고 녹방지 도료로 초벌칠 한 후 원하는 색을 만들어 고객의 소리함에 전처리 후 도장을 하고 건조하면 완성된다. 도료의 건조방법에는 자연건조법, 강제건조법, 열처리 건조법이 있다. 자연건조법은 도료를 상온에 방치하고 자연 휘발시켜 건조하는 방식으로 래커도장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강제건조법은 강제적으로 도료내의 용제를 휘발시켜 건조하는 방법으로 도장시간을 단축하며 현재 우레탄 도장에서 주로 이용되고 있다. 고객의 소리함, 금속광고물제작등 마지막으로 열처리 건조법은 고온으로 가열하여 열증합 반응을 시켜 건조하는 방식으로 분체도장, 소부도장이 여기에 해당한다.

 

고객의소리

 

(자세히보기) www.ADBUCKET.co.kr

Acrylic

2_500

고객의소리함02

아크릴 광고물 소재에 알루미늄 증착 처리한 후 Gold/Silver 효과를 살려 잉크젯 액을 코팅한 제품이다. 메탈라이징 이라고도 불리는데   주로 웨딩사업이나 이벤트,  광고판촉물, 고객소리함, 건의함, 아크릴판촉물등 홍보물 및 디스플레이 등에 주로 쓰인다

주문제작 아크릴제작 조형물09

transparency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