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판촉물 대치동 압구정 리플릿 아크릴 인쇄물광고 광고물pop 팝광고 명함 논현동 명찰 pop
구매시점 광고물pop, 소매점이나 마트, 편의점, 호텔, 미용실, 까페등의 출입그등에 하는 pop광고로 아크릴, 지면인쇄등의 디스플레이등을 말한다. 인테리어 아크릴, 매스컴, 방송소품등으로 진행하는 광고는 넓고 일반적으로 주지시켜 욕망을 환기하는 광고기법이고, POP광고는 직접구매로 연결시키는 광고기법이다 호텔명찰제작을 위한 pop광고물, 커피숍이나 까페, 미용실등에서 금속광고물등을 주문하는 사례가 많다.
신상품을 홍보 하거나 특별한 시즌을 알리고 연출하는 목적으로 주로 광고물pop 광고물제작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사는 쪽에서 보면 구매시점 광고, 파는 쪽에서 보면 판매시점 광고가 된다. 다시 말해서 매장에 위치한 광고로 소비자와 상품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신제품 발매를 알리거나 시즌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행하여지는 것이다"
POP 광고 중요성
명함제작 아크릴POP광고는 세일즈 프로모션 믹스의 한 요소로서, 서울의 경우 신사동 명함, 신다동 리플릿, 전단지 구로동 영등포 가산동명함 전문회사가 많다.
명함등을 활용한 pop광고전략의 하부구조로서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경제 환경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민감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광고 캠페인 및 SP활동은 그것에 연동하여 변화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오늘날 전개되고 있는 대부분의 광고캠페인은 매장에서 마지막으로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유통기관의 점두 활성화 프로모션과 상호 연동하여 진행되고 있다.
가산동아크릴 전문회사도 있고 구로동 아크릴 명찰제작을 하는 업체도 있다 여의도명함과 리플렛을 제작하는 회사도 있다.
따라서 4대 매체 광고도 프로모션 계획과 함께 풀 전략(pull strategy)의 일환으로 소비자를 매장으로 유도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므로 효과적으로 제작하여 고객을
유도하고 알리는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