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아크릴 명찰제작 자석명찰 신주명찰 스텐명찰 전문회사

Posted by ADbucket

2013. 1. 4. 19:43 Nameplate l 명찰

저작권: 이미지 쵤영 배포 전제등을 금지 합니다 ( 솔루션 작동증)

에폭시명찰_b

자세히보기

 

하이엔드명찰01_500

자세히보기

 

큰주머니명찰삼성

자세히보기

 

application4

자세히보기

application5

 

자세히보기

 

한의원에 가서 침을 몇 방 맞으니 체증이 확 내려감을 느낄 수 있었다. 어머니는 한의원에서 기가 몹시 허하다는 진단을 받고 한약을 지어 드신다. 기영은 그간 허리가 빼뚤어져서 고생하다가 이번에 큰맘 먹고 한의원에서 교정을 받기로 했다. 그 학생은 입시가 다가오자 변두를 맞기 위해 한의원을 자주 찾았다. 나는 소화 불량에 설사로 고생하다가 한의원에 가서 뜸질 치료를 받았다. 간호사가 착용한 병원명찰 자석명찰이 이뻐 보였다. 재질을보니 자석명찰인데 신주 , 스텐, 아크릴명찰인것으로 보인다. 허리 디스크로 수년간 고생하신 어머니는 그 한의원에서 동침을 맞고는 씻은듯이 나으셨다.

케릭터명찰01_b

 

명찰 자세히보기

 

그의 오랜 지병은 어느 유명한 한의원에서 동침 몇 번으로 치료되었다. 그 약재는 벽재라 근처 한의원에 있을지 모르겠다. 그는 한의원에 약재를 공급하는 일을 한다. 10살배기 딸내미는 혼자서 수침하러 한의원에 곧잘 갔다. 한의원에 들어서자 한약장에서 풍기는 한약 냄새가 가득했다. 숙이는 월경이 세 달째 오지 않아서 한의원을 찾아갔다. 타박상으로 어혈이 생겨서 은정이는 동네 한의원을 찾아갔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