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물 제작공장 마아크 명찰 이름표 인쇄 아크릴 가공 진열대 케이스 자석 명찰 미러판 한지 아크릴 명패 크리스탈 제작

Posted by ADbucket

2012. 10. 14. 17:05 광고 판촉 홍보 I Promotion l Event

저작권: 이미지 쵤영 배포 전제등을 금지 합니다 ( 솔루션 작동증)

배너 & 실사출력

 

wwww.adbucket.co.kr

 
 
 
 

골프트로피 재료 [상패 / 트로피 / 기념품]
골프트로피, 골프 경기를 간혹 보면서 생각나는게 있는데요 바로 골프 트로피
입니다.

크리스탈트로피:
1676년 영국이 유리제조공 George Ravensraft가 다량의 산화연과 탄산칼륨을 교묘하게 배합 종전의 유리에 비해
뛰어난 투명도, 높은 굴절율, 중후한 무게감, 아름답고 경괘한 충격음, 뛰어난 연삭성 등의 특징을 갖는 신제품 개발에 성공하게 되었는데


종전의 유리제품에 비해 수정과 같은 아름다움을 갖게 되어 자연스럽게 크리스탈이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글, 싱글, 홀인원 달성시 가장 많이들 찾습니다.
크리스탈의 영롱함과 고급스러움과 함께 보관이 용이하여 가장 인기가 좋은 재질입니다.
이글 달성시의 독수리 형상에서 홀인원 달성시 컵스타일 등..
화려한 디자인에서 심플한 디자인까지 제품군이 다양하므로 원하는 디자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저가에서 고가의 제품까지 다양합니다

크롬트로피 & 상패:
몇 년전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한 금속형 트로피입니다. 화려한 크리스탈 트로피에 싫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최근에 많이들 찾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지만, 크리스탈만큼 제품군이 다양하지 않습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크리스탈 트로피만큼 인기가 많아서,
다양한 디자인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골퍼의 형상을 매끈한 크롬재질로 표현한 제품들이 인기가 좋습니다.

주석트로피 & 상패:
주물 제작으로 만들어지는 주석트로피는 주석 특유의 투박함과 음영을 잘 나타내는 재질의 성격으로 인해, 섬세하면서도 정교한 디자인의 트로피로 제작됩니다.
특히 이글 달성시, 독수리 형상의 트로피 또는 우승컵으로 많이들 사용합니다.
주석 자체의 묵중함과 중후한 느낌이 골프트로피의 느낌을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게 하는 재질입니다.

도자기 트로피 & 기념품:
한국의 전통 예술품인 도자기를 이용하여 동양적인 멋스러움을 한껏 드러내는 트로피입니다. 골프 트로피뿐만이 아니라 집안에서 일반 도자기처럼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골프트로피입니다.

순금 기념품:
금의 가치를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게 하는 트로피입니다.
순금트로피의 경우에는 주문제작 당시의 금값의 시세에 따라 가격이 차이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로피제작의 50%는 크리스탈이었으나 현재는 기술개발로 다양한 상패 및 트로피 개발과 다양한 디자인은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있다.
트로피 시장의 재질은 아크릴, 주석, 동, 순금, 순은, 스텐, 등등 소비자의 성향이나 요구에 따라 특수제작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순 재질은 크리스탈트로피/컵트로피/대리석조합/주석트로피/황동트로피/직수입트로피등이 입니다.

고급트로피일수록 발주 후 제작을 하거나 수입트로피는 재고가 없을경우 수입절차때문에 기간이 보름이상 걸리기도 합니다.
상패 및 트로피 제작시 제품수령일자를 점검하여 주십시오.

 

 

 

 

일명 POP광고를 두고 <뱃지>광고라고 합니다.가로형으로 옆으로 걸든,,, 세로형으로 세워두든,,, 끈으로 천장에 걸어두든,,, 해당됩니다.


협의적인 의미로 <뱃지출력>이라하면,,,?
뱃지필름을 이용한 출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쓰여지는 뱃지필름으로는 PET필름/PP필름/부직포/텐트천... 등이 있을겁니다.

뱃지 & 현수막:
뱃지깃발은 우선 "양면효과"가 필요합니다! 현수막천은 "단면효과"로 족합니다.
뱃지깃발은 무엇보다도 펄럭거리는 부드러움이 필요합니다. "밀러-원단"이 돼야합니다.
현수막천은 특정장소에 고정배치하므로 뻣뻣할수록,,,광고효과가 더욱 효과적입니다.
상기 두제품은 용도별로 구분한다면,,, 상호 대비되는 제품들인 것입니다.


조금더 차이점을 나열드린다면,,,
양면효과와 부드러움을 필요로하는 <뱃지깃발>은 얇을수록 효과가 뛰어납니다. 그러
단면효과와 뻣뻣함을 필요로하는 <현수막천>은 두께와 상관없이 원단이 질겨야 합니다.
<현수막천>은 아무래도 단기적인 행사광고효과 때문에 싼 제품으로 이용중입니다.
펄럭거림을 필요치않는 경우에는 뻣뻣하며 두터운 양면원단(출력)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옥외용으로서는 아무래도 (얇은 천의)펄럭거리는 효과가 더욱 낫다고 생각합니다.


 
배너 & 실사출력